[홍대 카페 추천] 오토바이 카페 데우스<Deus>

2021. 6. 15. 23:47일상 이야기/카페 소개

반응형

방문일자: 21. 5. 30.(일) 02:00PM 경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12 2층
(상수역 1번 출구에서 337m)

&lt;건물 외관&gt;

앞에 보이는 1층 건물은 오토바이 의류 등을 판매하는 옷가게인 것 같아요.
카페 데우스는 오른쪽에 보이는 오토바이 주차장으로 따라 들어가면 나와요.

오토바이 주차장이에요.
안쪽에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 데우스에요.

데우스에 입장하는 영상을 찍어봤어요.

카페 자동문 들어가기 직전,
왼쪽으로 보면 LED 전등이 있어요.

뭔지 궁굼해서 가까이 가봤어요 ☺(발그레)
멋지네요

카페 입구로 되돌아가는 길에,
카페 벽면이 통유리로 돼있는데,
빵을 만드는 곳이 훤히 다 보였어요.
상당히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 들어요.

카페 안에 오토바이가 들어있어요.
오토바이 카페 느낌이 물씬 나요.
실제 오토바이 같아요.

카페 내부에 진열된 빵이에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아요.

이번엔 달콤해 보이는 빵들이 있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큐브형 디저트가 시그니처 메뉴 같아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아요.

케이크류의 디저트들입니다.
다음에 가면 맨 오른쪽거 먹어봐야겠어요.

오븐에 구운 류 디저트입니다.
맨 오른쪽 브라우니가 맛있어보이네요.

카페 내부가 한눈에 들어오게 찍어봤습니다.

저희 와이프가 주문을 하고있어요.
잘생기고 근육질 직원이 도와주고 있어요.
왼쪽 팔에 근육들이 잔뜩 화가 나 있네요.

브런치 메뉴판입니다.

커피, 차, 음료,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맥주 세트메뉴도 있어요.
오토바이 카페인데..
설마 음주운전 하시는 분은 없겠죠??
음주운전은 안돼요 😇

디저트 1개 + 커피 2잔 = 15,000원 나왔어요.
인테리어 등을 생각하면 저렴한 것 같아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2층 전체적인 느낌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올라가는 계단이 이렇게 이쁘게 생겼답니다.
무한의 파노라마 샷을 찍어보세요🙃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디저트마저 깔끔하고 감각적인 느낌.
맨 왼쪽에 쿠키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여기 사장님 성격이 어떠실지 궁굼합니다.
엄청 깔끔하고 정갈하실 것 같아요.
(좋게 말하면 깔끔, 나쁘게 말하면 빈틈없는 완벽주의자?)
매장 디자인부터 음식까지 어쩜~

 


이쁘기도 하지만 맛도 훌륭합니다.
.
왼쪽 초코 쿠키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브라우니 느낌이에요. 초코 맛이 강하고 짙고,
살짝 꾸덕한 느낌? 초코맛을 찐하게 느낄 수 있어요.
.
초코큐브데니시는 생각했던 것보다 딱딱하고 바삭했어요. 플라스틱 나이프 톱날로 서걱서걱 써는데 감촉이 아주 좋았어요.
단단한 덕분에 모양이 일그러지지 않아서 재미도 있고 좋았어요.
바깥 부분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하고 촉촉해요.
가격은 저렴한데 퀄리티는 굉장한 수준이라고 생각해요.👍👍👍

속은 보드랍고, 초코 크림이 있어요.
겉바 속초 데니시!!🥰

이 카페의 깔끔함의 끝을 보여주는 화장실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화장실 벽면부터 엣지있구요.

&lt; 갑자기 화장실 집중 탐구 &gt;

화장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므찌죠~?
바닥을 제외하고 모두 스테인리스입니다.
느낌적인 느낌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소변기 하나도 프라이빗하게 칸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화장실 입장했을때 소변기부터 보이는 곳이랑은 세심함의 클라쓰가 다릅니다.

소변기 확대 컷.
소변기마저 스테인리스..🙉

양변기 몸통, 휴지통도 스테인리스.
이정도면 스테인리스 성애자 아닐까요~?

화장실 투어 영상입니다!

핸드 드라이어가 다이슨이에요ㅋㅋㅋ
화장실에 굉장히 공을 들인 것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온 계단 맞은편으로 가면,
야외 테이블로 이어지는 유리문이 있습니다.

문 열자마자 보이는 모습.
그냥 디자인적으로 활용되는 공간 같아요.

그리고 반층정도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바람이 시원하게 통하는, 그늘막이 있는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면 요런 모습입니다.
여기도 온통 스테인리스네요!!ㅋㅋㅋ


카페 한바퀴 싹 둘러봤습니다.
인테리어, 청결, 친절, 음식, 가격 모두 대만족!!
반드시 재방문하리라 다짐하며 포스팅 마치것습니다!!


< 네이버 지도 >


http://naver.me/FTn6J2y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