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카페 추천] 플라워 카페 콜린(Colline)

2021. 5. 27. 11:30일상 이야기/카페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와이프와 홍대 카페 다녀왔습니다!
꽃이 있고 탁트여서 환기 잘되는 홍대카페 소개할게요~😀


카페 콜린입니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 일요일 오전 10:30경 방문 했음.
* 주차공간 넉넉
* 12:00경 나왔는데 거의 만차였음.

콜린 앞모습!

카페 들어가는 입구 왼쪽으로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아주 꽃밭입니다!! 🌷🌺🌹🌸
환기가 잘되는 구조라 코로나 시기에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 들어서면 이렇게 꽃 판매도 하고있습니다.
데이트할때 급하게 꽃 필요하면 꽃 사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마초남이라 그래본 적 없지만요.

카페 1층 내부입니다.
역시나 유리창이 뻥 뚫린 상태로 개방감이 좋습니다^^ 햇빛도 잘 들어오구요.

카운터입니다.
잘생긴 직원분이 주문을 친절하게 받아주십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브런치를 먹으러 간거라
아보카도 머쉬룸 오믈렛, 플레이트 밀을 시켰어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 두개 3만원 🤑
여기가 특히 비싸다기 보다는 요즘 물가가 워낙 비싸니깐여😇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딸기요거트 스무디(7,500원)
크림라떼(6,700원)을 시켰어요.
아침부터 42,100원 소비했네요.😇

진열된 케이크 찍어봤습니다.
맛있어보이죠?

카페 2층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테이블입니다.

테이블 위로 유리창 보이시죠?
벽 끼고 돌아가면 작은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면 야외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단독 테이블이라 쟁취하기 쉽진 않을 것 같습니다.

카페 2층 창가 쪽입니다.
햇빛 잘들어오고 창 열려있어 시원합니다🙃

조금 더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카페 2층 안쪽 사진입니다.
그냥 뭐 특별할 건 없고, 따뜻한 색감과 인테리어 덕분에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페 2층 중앙 벽면에 빔으로 영화가 틀어져있습니다. 영화는 음소거입니다.

주문하신 커피께서 나오셨습니다.
맛은 쏘쏘, 낫밷이었어요.

주문하신 딸기 요거트 스무디가 나오셨습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
여태 먹어본 딸기 스무디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기본에 충실하면서 새콤한 딸기맛!

비주얼 : 굿
맛 : 그냥 맛(계란이 싱겁다)
양 : 조금 적다
재구매의사 : 없다.

머쉬룸이 계란에 덮여 안보이는데,
맛있는 머쉬룸이 숨어있습니다!
머쉬룸은 맛있었어요.

비주얼 : 굿
맛 : 굿 (계란이 짜지 않다 / 베이컨, 소시지 짭짤하고 맛있다)
양 : 적당하지만 푸짐하진 않다.
재구매의사 : 있다.


아보카도 머쉬룸 오믈렛은 별로였고,
플레이트 밀은 괜찮았어요.
크림라떼는 별로였고,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맛있었어요.


카페 분위기, 편안함, 친절함은 모두 좋았어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급 마무리)

(광고 아니고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